티스토리 뷰

반응형

M8S PRO L 을 선택한 이유 


1. OS 가 Windows 10인 유사한스펙의 제품과 비교시 가격이 10만원 이상차이가 납니다.
  (라이센스 비용때문에 당연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안드제품중에 선택)

2. 저렴한 안드로이드  TV Box에는 드문 Google Widevine L1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위 인증을 받은 제품은 유료 컨텐츠(DRM)이 걸려있는 영상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넷플릭스 나 유투브 4K 영상이 지원됩니다.

3. Octa Core  S912  프로세스, 3G RAM,  Wifi , 브루투스 지원 등의 스펙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해외 직구하여 택포 7만원 정도에 구입가능합니다.)



제품 배송 및 상품 외형


gearbest 에서 주말(토~일) 포함해서 5일 만에 우체국 택배로 받았습니다.

(해외 직구가 일주일 안으로 도착해서 만족했습니다. 예전에는 주문한것을 까먹을때 쯤 되면 온 기역이..^^)


아래 그림과 같이 포장은 참 심플하게 배송됩니다. 그래도 안에 뽁뽁이 내장형이라 제품은 안전하게 배송되는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 만큼 박스는 원가절감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할려고 한 노력이 보입니다.



박스 개봉 샷



포장을 열면 IR 학습형 기본콘과 M8S PRO L  제품본체, HDMI 케이블 ,  5V전원 케이블, 메뉴얼이

포합되어 있습니다.(주문시 EU 플러그를 선택하면 한국형 220V 제품으로 배송됩니다.)



IR 리모콘 학습 방법


IR 리모콘 학습방법은 설명은 리모콘 뒷면에 영어로 설명되어있습니다.



설정방법

1.리모콘의 SET  키를 길게 3초정도 누르고있습니다.

  (이때 전원버턴 옆의 Led에서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2. IR 리모콘에의 TV Control에 있는 파란색 버턴 중 학습시킬 버턴을 누릅니다.

   그러면 빨간색 Led 램프다 깜빡이기 시작합니다.

3. 이때 기존 리모콘과 IR리모콘(아래그림에 있는 리모콘)을 서로 마주보게 놓고 기존 리모콘에서

  학습시킬 버턴을 누릅니다.  이때  IR 리모컨의 LED 램프가 빠르게 깜빡이다 멈추면 정상적으로

  학습 신호를 인지 한 것입니다.

4.Set 버턴을 한번 더 누르면 학습한 기능을 저장합니다.(이때 Led 램프에 불이 꺼집니다.)


1~4번 과정을 반복하여 다른 파란색 버턴을 학습하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