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 둘째가 듀오백 의자에 볼일을 보는 사건이 발생했다.

일딴 욕실에서 물로 세탁하고 말렸는데 걍 사용하니 영 찜찜하다. 그래서 좌판만 교체 할 방법이 없나 

듀오백 홈페이지를 둘러보았다. 

정품등록 후  A/S신청하는 메뉴가 있다 정품 시리얼 번호는 의자아래쪽에 바코드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후미 세탁 하던중 정풍 등록코드가 손상되었네요 ㅠ.ㅠ

듀오백에 전화문의한 결과 정품등록하지 않아도 일반 A/S메뉴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듀오백에서 제가 사용하는 의자 DK-025 모델의 좌판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위제품인데요 가격은 구만원입니다. 그런데 서울/경기 지역 외에는 구입도 안된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A/S요청하면 서울/경기지역이 아니라도 삼만칠천원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듀오백 좌판 셀프 교체 방법 및 택배 제품 스샷

택배 개봉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좌판과 육각런처와 나사4개가 들어있습니다.

육각런처가 있어야만 좌판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좌판 분리 방법

   아래사진에서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이 육각런처로 풀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4개 나사만 풀면 좌판이 분리되는 매우 쉬운 구조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왜 기사방문설치만 된다고 나와있는지 이해가안되네요..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의 나서 4개를 풀면 아래 그림과 같이 분리됩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입니다. 아래그림은 완성 샷입니다.

    (자세히 보면 좌판과 등받이 색상이 다릅니다. 똑같은 제품은 단종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깔끔하게 같이 교환할려고 가격문의 결과 등받이는 좌 삼만원 우 삼만원 합이 육만원 추가됩니다.

     등받이 교체해야되는 분 가격 참고하세요)

 

기타 뻘짓

 심심해서 기존 좌판을 분해 해 보았습니다.

 일자 드라이브로 호스키스 빈 같은것을 먼저 다 제거 했습니다.
 안에 스티로폼 같은것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가루가 좀 나옵니다.

  좌판의 천을 분리 했습니다. 천에 스티로폼 같은것이 조금 붙어서 떨어지네요.^^

    좌판 천 분리 완료 ..^^

좌판 밑에 플라스틱도 걍 손으로 땡기면 분리됩니다.

일딴 궁금해서 분리했는데 집사람이 분리수거하면 되겠다고 좋아라 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