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소식까치's Story/사는이야기

동래 읍성 축제

행복한소식까치 2018. 10. 15. 19:38
반응형

동래 읍성 축제 갔다왔습니다.


먹자판 위주의 축제가 아닌 다같이 즐길수 있는 몇안된는 축제인것 같습니다.


아래는 읍성 축제에서 하는있는 행사의 일부 사진입니다.


사물놀이


줄타기 명인과 제자가 같이 왔네요 . 강추합니다.


이건 포졸과 가위바위보 해서 이기면 선물 줍니다.
기회는 2번입니다.(2번해서 한번만 이기면됩니다.)


말뚝이전 보고나서 기념사진 촬영했어요


떡메치기체험 한쪽에서는 떡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방금한 떡이라 맛있네요


어린이 체험이 5~6가지 됩니다.

그 중 체험한 사진 하나


드론으로 촬영도 하고 있네요^^


연날리기 체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