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소식까치's Story/제품 리뷰

3D펜 구입 후기

행복한소식까치 2020. 9. 7. 20:28
반응형

 

 

3D펜 구입 배경

정확히는 3D펜 사준 후기 입니다.

저희 집 아이가 유투브를 보고 3D펜 구입하고 싶다고 졸라서 구입

살때 택배비 절약 할겸 필라멘트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제 느낌은 걍 글루건 인데 색상종류가 다양한 글루건 느낌입니다.

이걸 사주니 하루종일 먼가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퇴근하고 오니 다듬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다듬기 검색해보기 인두기랑 비슷하게 생겨서 집에 인두기 보여주니까 

이게 다듬기라고 해서 인두기를  다듬기로 사용중입니다.

 

인두기랑 모양을 동일하나 정말 같은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품 스샷

 

인두기인데 우리아이는 다듬기라 부름

사포로 인두기 팁을 깨끗하게 만들어 놓았는데 몇번 사용하니 검은색이네요^^

1차 작품

 

어몽 어스란 게임에 나오는 케릭터라고 합니다.

 

 

2차 작품 

 

인터넷에서 위에 이미지 보고 만들었다는데 완전 다른 느낌이네요^^

 

 

기타

좋아하는것을 해서 그런지 책상에서 집중 잘 못하는 아이가 이거 할때는 거의 초집중 모드네요^^

제 어릴때는 찰흙 가지고 놀았는데 아이보면시 세월이 참 빨리가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